-
[독후감] 3줄서평 :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각론 2.정신적 여유/독후감_3줄서평 2019. 11. 16. 21:37
-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
- 국내도서
- 저자 : 순 위(Soon Yu)),데이브 버스(Dave Birss) / 고영태역
- 출판 : 한국경제신문사(한경비피) 2019.01.23
별점
한 문장 Pick
"불확실한 세계에서 상징적 브랜드 언어는 미래로 가는 여권일 뿐만 아니라 현재에 반드시 필요한 지침이다"
3줄 서평
1. 경영대학원 시절 기억나는 교수님 말씀"결국 브랜드가 마케팅의 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"
2. 한 문장 요약 : 남들이 안 하는 걸(주목성) 꾸준히(지속성) 간 보면서(확장성) 해라
3. 뻔한 말을 뭔 소린지 모르게 써놨는데 이게 최선인 거 같기도 하고
경영학이 좀 그렇더라고
끝.
'각론 2.정신적 여유 > 독후감_3줄서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독후감] 3줄서평 : 회계 천재가 된 홍대리 2 (2) 2019.11.24 [독후감] 3줄서평 : 수레바퀴 아래서 (2) 2019.11.17 [독후감] 3줄서평 : 싯다르타 (2) 2019.11.05 [독후감] 3줄서평 : 현금의 재발견 (0) 2019.10.31 [독후감] 3줄서평 : 오늘부터 가벼워지는 삶 (0) 2019.10.25